장기용과 ‘뒷북열애설’ 이예나, 도대체 누구길래…

열애설과 함께 결별 소식이 전해졌다. 요즘 가장 뜨는 20대 남자배우로 거론되는 장기용과 이예나의 이야기다. 두 사람은 결별했지만, 이예나에 대한 관심은 식을 줄 모른다.
장기용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2일 장기용-이예나 열애설에 대해 “이미 헤어진 상태”라고 전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이예나와 장기용이 1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함께 해외여행을 가는 등 주변을 의식하지 않으며 당당하게 데이트를 즐겼다. 특히 이들은 지난해 1월 태국으로 함께 여행을 떠난 뒤 사진을 SNS에도 게재했다고. 또 이들의 데이트 모습이 담긴 영상도 함께 공개돼 열애설에 힘을 실었다.
이 가운데 이예나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예나는 동국대에서 발레를 전공한 미모의 재원.
지난해 11월 패션매거진 bnt와 진행한 인터뷰에서는 “데뷔는 아역 배우로 했다. 유치원 때부터 아역으로 활동을 하다가 중학생 때는 연기를 그만두고 발레만 했다. 부모님께서 연기하는 걸 반대하셨는데 대학교 때 발레단에서 1등을 하면 연기를 시켜주겠다고 하셔서 1등 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연기를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예나는 지난 2004년 MBC 드라마 ‘단팥빵’으로 데뷔, 최근에 tvN ‘써클: 이어진 두 세계’를 통한 특별출연으로 방송활동에도 나섰다.
한편 장기용은 최근 종영한 KBS2 ‘고백부부’에서 다크호스로 부상하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모델 출신의 훤칠한 키와 훈훈한 마스크로 여성팬들을 다수 확보, 차세대 스타로 언급되고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